라펜 화이트닝 AC 올인원 120ml Rapern Whitening AC All-in-one 120ml

강력한 미백원료인 알파-비사보롤의 첨가로 칙칙한 피부를 맑고
생기있게 해주는 올인원 타입의 고수분 화이트닝 로션입니다.
여러가지 천연 추출물들이 피부 깊숙한 곳까지 작용하여 속살부터 피부가 환해지고,
자극이 없는 오일을 사용하여 피부의 번들거림이나 끈적임 없이 피부를 진정시켜줍니다.
또한 자체적으로 피부에 보호막을 형성하여 촉촉함을 유지시켜줍니다.
로션미백

효능·효과·성분

효능 효과 : 피부 미백에 도움을 준다.
효능 성분 : 알파-비사보롤

사용법

1. 세안, 세정 후 얼굴에 적당량을 취하여 넓게 펴 바릅니다.

2. 심하게 건조한 부위는 여러 번 덧발라주시면 좋습니다.

전성분

① 알파-비사보롤 : 남미 칸데이아 나무에서 추출한 천연성분으로 멜라닌 색소를 억제하여 피부 미백기능에 도움을 주는데 이는 대표 미백성분인 알부틴의 10배의 효과를 가진다. 피부진정 효과가 있으며 세포독성과 피부자극 테스트 결과 피부에 안전성이 확인되었다.

② 멜라컨트롤-5

· 포도 추출물 : 폴리페놀 성분이 있어 피부 미백에 도움을 주며 피부노화를 완화하고 강력한 항산화 물질인 안토시아닌이 풍부하여 자외선과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 폴리페놀 : 피부자극을 완화하며 항산화 효과, 미백 효과가 있다.
- 폴리페놀양과 미백효과가 비례관계임이 밝혀졌다.

· 감초 추출물 : 비타민 A,B,C등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비타민 덩어리라고 불린다. 감초 추출물은 피부 진정과 보습에 탁월한 포도당과 과당이 다량 함유되어 있으며 멜라닌 색소의 생성과정 억제에 도움을 주는 천연 미백 원료로 안정도 또한 매우 높다. 피부 자극이나 피부 스트레스에 유한 작용을 한다.
- 비타민A : 피부수분유지, 콜라겐, 주름개선, 탄탄한 피부
- 비타민B : 피부탄력,혈액순환
- 비타민C : 항산화효과, 노화완화, 미백효과

· 상황버섯 추출물 : 상황버섯에 존재하는 베타-글루칸은 다당류의 일종으로 보습, 피부재생, 항산화 효과 등을 가진다.

· 신이화 추출물 : 우수한 항산화효과와 미백효과가 확인되었다. 피부를 건강하게 유지시키고 안티에이징, 피부노화를 완화시킨다. 목련꽃에서 추출되는 하이드로졸은 기미, 주근깨완화에 도움을 준다. 또한 다당체인 마그놀린을 다량 함유하여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며, 수분을 공급하여 피부를 맑게 유지해준다.

· 황금나무 추출물 : 콜라겐 합성을 촉진하고 피부재생, 주름완화, 항산화효과가 있다. 황금의 효능 성분인 바이칼린은 피부를 환하게 하고 피부 자극을 완화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미백, 노화방지, 보습 등의 효과도 가지며 천연 방부제로 사용된다.



정제수, 부틸렌글라이콜, 피이지/피피지-18/4코폴리머, 에탄올, 황금추출물, 상황버섯추출물, 감초추출물, 포도주추출물, 신이추출물, 캐모마일꽃추출물, 비스-피이지-18메칠에텔디메칠실란, 피이지-60하이드로제네이티드캐스터오일, 폴리소르베이트20, 페닐트리메치콘, 카보머, 알파-비사보롤, 카프릴릭/카프릭트리글리세라이드, 알지닌, 트리에탄올아민, 잔탄검, 판테놀, 알란토인,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 소르비톨, 벤질글라이콜, 에칠헥실글리세린, 라스베리케톤, 부톡시디글라이콜, 향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