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펜 8 스타 영양크림 50g Rapern 8 Star Nourishing Cream 50g

라펜 에이트 스타 영양크림은 미백과 주름을 동시에 개선해주는 이중 기능성의 고영양크림입니다.
아데노신이 주름을 개선해주며, 나이아신아마이드가 피부를 환하게 만들어 줍니다.
또한 병풀추출물은 뛰어난 보습력으로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줌과 동시에
거칠고 지친 피부를 매끄럽고 윤기있게 만들어 줍니다.
크림미백/주름개선/영양

효능·효과·성분

효능 성분 : 나이아신아마이드, 아데노신

사용법

1. 본 품 적당량을 취해 피부에 골고루 펴 줍니다.

전성분

① 나이아신아마이드 : 비타민B의 복합체로 미백과 피부노화 개선에 도움을 준다. 피부가 얇아지는 현상, 색소침착 등을 줄여주며 피부 탄력은 높여주는 효과도 있다.

② 아데노신 : 아데노신은 우리 몸 모든 세포에서 생기는 뉴클레오시드로 피부 기능을 돕고 항산화작용을 돕는다. 콜라겐 활성화로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고 탄력을 복원하여 노화를 방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③ 호오스팻(마유) : 말의 지방조직에서 추출된 지방성분으로 동물 중 유일하게 인간과 유사한 방법으로 땀을 분비해 체온을 조절하기 때문에 발랐을 때 친화력이 높아 화장품 원료로 많이 활용된다. 마유의 주성분인 세라마이드, 팔미톨레산 등이 보습, 피부보호, 자외선 차단 등의 기능을 하며 피부의 살결을 다듬고 윤기를 준다.



정제수, 캐놀라오일, 부틸렌글라이콜, 글리세린, 이소프로필미리스테이트, 세테아릴알코올, 나이아신아마이드, 사이클로펜타실록산, 글리세릴스테아레이트, 피이지-100 스테아레이트, 우레아, 폴리소르베이트60, 사이클로헥사실록산, 디메치콘, 소르비탄스테아레이트, 카보머, 트리에탄올아민, 어스니어추출물, 초피나무열매추출물, 할미꽃추출물, 베타인, 향료, 호오스팻 (100mg), 디소듐이디티에이, 토코페릴아세테이트, 아데노신, 병풀추출물, 카프릴릭/카프릭트리글리세라이드,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 페녹시에탄올, 하이드로제네이티드레시틴, 황색4호, 석류추출물, 프로필렌글라이콜, 세라마이드3, 폴리소르베이트80, 하이드롤라이즈드콜라겐, 유비퀴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