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펜 하이드라 리퀴드 에센스 크림 50g Rapern Hydra Liquid Essence Cream 50g

젤크림 타입의 에센스 같은 텍스처로
베타글루칸, 비타민C, E, B5 등의 천연성분이 하루 종일 피부에 충분한 수분을
공급하고 보호막을 형성하여 침투된 유효성분을 일정하게 유지시켜주는 고보습 크림입니다.
미백 기능성 원료인 알파-비사보롤의 첨가로 피부를 맑고 생기 있게 해 줍니다.
미백 성분인 알파-비사보롤은 남미에서 자생하는 칸데이아 나무에서 추출한 식물성 원료로
멜라닌색소 억제효능에서 대표 미백성분인 알부틴의 10배에 효과를 나타내며 세포독성시험에서
알부틴과 같이 안전성이 확보된 가장 우수한 미백성분입니다.
에센스/크림미백/수분/보습

알파-비사보롤

남미에서 자생하는 칸데이아 나무에서 추출한 식물성 원료로 멜라닌색소 억제효능에서 대표 미백성분인 알부틴의 10배의 효과를 나타내며 세포독성시험에서도 안전성이 확보된 가장 우수한 미백성분입니다.

사용법

1. 세럼 또는 팩 사용 후 적당량을 덜어 피부 결을 따라 볼, 이마, 코, 턱 순으로 발라 줍니다.

2. 손가락 끝을 이용하여 가볍게 두드려 주며 흡수시켜 줍니다.

전성분

① 베타-글루칸 : 생리활성 물질로 인간의 대사 활동에 가장 기초가 되는 물질이다. 피부의 노폐물을 제거하고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며 탄력을 증가시킨다.

② 비타민C : 비타민C는 먹는 것보다 직접 바르는 것이 20-40배의 미용효과를 보인다. 우수한 항산화 효과로 피부 노화를 완화하며 콜라겐 생성의 필수물질이다. 또한 멜라닌 색소가 침착되는 과정의 연결고리를 끊어주고 기미, 주근깨 완화에 도움을 주어 미백효과를 낸다. 특히 비타민C는 체내 합성이 불가해 식이요법이나 보충제가 필수적이다.

③ 비타민E : 강력한 항산화작용과 뛰어난 피부 연화작용이 있으며, 세포막을 안정시켜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도록 도와준다.

④ 비타민B5 : 피부보습과 노화방지를 돕고, 피지에 의한 피부의 번들거림을 방지한다.

⑤ 알파-비사보롤 : 남미 칸데이아 나무에서 추출한 천연성분으로 멜라닌 색소를 억제하여 피부 미백기능에 도움을 주는데 이는 대표 미백성분인 알부틴의 10배의 효과를 가진다. 피부진정 효과가 있으며 세포독성과 피부자극 테스트 결과 피부에 안전성이 확인되었다.



정제수, 펜틸렌글라이콜, 1,2-헥산디올, 아스코빅애씨드, 글리세린, 카보머, 치자추출물, 알지닌, 스쿠알란, 폴리소르베이트60, 알파-비사보롤, 소르비탄세스퀴올리에이트, 암모늄아크릴로일디메칠타우레이트/브이피코폴리머, 토코페릴아세테이트, 캐모마일꽃추출물, 신이추출물, 황금추출물, 감초추출물, 포도주추출물, 벤질글라이콜, 라스베리케톤, 스테아록시트리메칠실란, 페닐메치콘, 판테놀, 디메치콘, 사이클로메치콘, C30-45올레핀, 알란토인, 베타-글루칸, 덱스트린, 에칠헥실글리세린, 향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