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펜, 2018 상해 미용박람회 성황리에 마쳐
페이지 정보
작성자 라펜 작성일18-11-07 13:33 조회24,964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라펜, 2018 상해 미용박람회 성황리에 마쳐
미백과 주름을 전문으로 하는 명품 브랜드 ㈜라펜(대표: 안도림)이 10월 11일부터 14일까지 4일간 킨텍스 1전시장에서 개최되는 '제 10회 대한민국 뷰티박람회(K-Beauty Expo 2018)'에 참가했다.
킨텍스에서 10회째 열리는 ‘대한민국 뷰티 박람회’는 미용에 관심이 큰 참관객들과 미용 분야의 바이어들을 만나 상담을 할 수 있는 대한민국의 미용 전문 전시회이다. 라펜도 이번 박람회에 참여하여 바이어들과의 상담과 더불어 많은 참관객들에게 우수한 한국 제품을 알렸다.
라펜의 K23번 부스에는 많은 바이어와 참관객들이 방문하였으며 제품 시연을 통해 제품에 대한 좋은 인상은 받은 바이어들의 상담 문의로 이어졌다. 중국 화장품 위생허가증을 받기 힘든 선크림 제품까지도 미백 특수의 허가증을 가지고 있는 라펜의 제품력에 감탄했다. 미용쪽 분야의 바이어들인 만큼 핵심 제품에 관심이 컸다. 라펜 멜라컨트롤 화이트닝 스팟소스 & 씨세럼은 발효과학으로 탄생한 미백 앰플로 라펜의 1차팩인 라펜 화이트닝 마스크팩과 함께 한번만 사용하여 피부 관리를 해주어도 얼굴이 맑고 환해지는 효과를 느낄 수 있어 라펜 부스를 방문한 바이어들의 샘플 구매로도 이어졌다.
수 차례의 해외 전시회를 통해 미백, 주름 개선 전문 브랜드로 해외에서의 입지를 탄탄히 하며 한국의 뷰티를 널리 알리는 대표주자로써의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는 라펜은 대한민국의 뷰티 전문 박람회에서도 많은 바이어들과 참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며 세계를 향한 성공적인 행보를 이어갔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